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반에서 혼자 여잔데 수학학원 반에서 혼자 여잔데 너무 힘들어서 올립니다학원 반이 한 반에
반에서 혼자 여잔데 image
수학학원 반에서 혼자 여잔데 너무 힘들어서 올립니다학원 반이 한 반에 15명인데 저 혼자 여자입니다. 아무래도 친해지고 싶어도 혼자 여자니까 한계가 있잖아요.남자애들은 맨날 정치인 얘기, 대통령 성대모사, 서로 게이게이 이러고 진짜 서로 선넘는 장난 많이 칩니다. 저는 상종을 안 하니까 애들은 제 이름도 모르고 남자 선생님들은 절 잘 챙겨주세요.그런데 여자 선생님들도 잘 챙겨주긴 하는데 여자 선생님 1명은 제가 시험 좀만 못 보면 저한테만 대놓고 필기검사 받으라고 하고 오답 5번 하라고 합니다. 심지어 저보다 못 본 애들도 있는데 맨날 저만 꼽주고 남자애들끼리 장난치는데 제가 안 웃었다고 또 꼽주고, 이 선생님이 일주일에 2번 들어오는데 이 선생님이 들어올 때마다 진짜 손이 떨려요. 이 선생님 때문에 제 이미지도 시험도 못 보고 숙제도 안 하는 이미지가 된 것 같아요. 전 숙제를 했는데 다른 애들 숙제검사하다 저한테 오면 꼭 큰 목소리로 "넌 또 숙제 안 했지?" 이러시고요 ㅠㅠ 전 숙제 안 한 적이 없거든요. 너무 대놓고 저만 싫어하시는 것 같아서 너무 힘들구요, 엄마한테 말해봤는데 학원은 놀러다니는 게 아니라면서 제가 울면서 말해도 6개월은 다녀야 한다고 하세요. 문제가.... 방학 때 일주일에 3번씩 1시 부터 10시까지 학원에 있어야 돼요 ㅠㅠ 저 좀 살려주세요 ㅠㅠㅠㅠㅠㅠ
1. 일단 부모님 말씀대로 학원 가는 목적을 다시한번 생각해보세요. 학원은 공부하러 가는 곳입니다.
2. 그러나 학습자가 다른 요인으로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이건 문제가 있습니다.
3. 일단 해당 여선생님께 지금처럼 대하지 말아달라고 정중하게 말씀드리세요.
4. 그래도 고쳐지지 않는다면
가. 아동학대로 신고하세요. 해당 사안은 아동학대 정확하게 정서학대에 해당합니다.
나. 학원을 그만두세요.(이건 부모님 설득이 필요하지만)
결론: 학원에서는 공부로만도 충분히 스트레스가 됩니다. 다른 요인은 적극적으로 제거하세요. 안그럼 너무 힘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