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Klm 예약 확인 스카이스캐너를 통해 klm 공홈에서 항공권을예약하고 결제했는데 예약 완료된 메일이나공홈 나의
스카이스캐너를 통해 klm 공홈에서 항공권을예약하고 결제했는데 예약 완료된 메일이나공홈 나의 예약에서 예약건을 찾을 수가 없네요아직 발권이 안되서 그런건가요 ?
예약 완료 메일이나 공홈에서 예약 확인이
안 되는 경우는 발권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일 수 있습니다.
KLM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예약 진행 상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발권 완료 후에는 이메일이 발송되며,
공식 웹사이트에서 예약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의 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