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시험관 이식 후, 꾼 꿈이예요. 출산이 시작이였는데 생각보다 아프지 않게 쌍둥이를 출산했습니다.'생각보다 출산 별거없다!'생각하는 나에게
출산이 시작이였는데 생각보다 아프지 않게 쌍둥이를 출산했습니다.'생각보다 출산 별거없다!'생각하는 나에게 간호사가 '아들입니다~'하고 아이를 안겨주는데얼굴이 엄청 선명하게 보였습니다.남편얼굴도 조금 보이긴하는데 제 얼굴이 더 많이 보였어요.보자마자 너무 행복했는데 한 아이만 보고 나머지 한 아이는 보지 못하고 꿈에서 깼습니다.3일배아 2개를 이식한지 이제 4일정도 됩니다.(이식 당일 0일차)태몽일 수 있나요?
이 꿈을 해몽하자면, 출산은 새로운 시작, 창조, 결실을 상징하는 꿈이에요. 시험관 이식 직후 꾼 꿈이라면 더욱 상징성이 짙은 태몽일 가능성이 높아요. 꿈에서 쌍둥이를 아프지 않게 출산했다는 건 지금의 과정이 순조롭고 평탄하게 이어질 것이라는 긍정적인 징조를 의미해요.
'생각보다 출산 별거 없다!'라고 느낀 부분은 본인이 예상했던 것보다 수월하고 희망적인 결과를 얻게 될 것을 상징하고요, 아들을 안겨주는 간호사와 선명한 아이 얼굴은 태몽의 확실한 특징 중 하나로, 생생한 얼굴은 실제로 태어날 아이의 외형과 닮을 가능성도 있답니다.
아이의 얼굴이 본인의 모습을 더 많이 닮은 점은 유전적 연결성과 깊은 애정을 나타내는 의미로 해석되고요, 한 아이만 보고 깼다는 건 두 아이 중 한 아이가 먼저 눈에 띄거나 태몽에서 한 아이가 주된 메시지의 상징일 수 있다는 뜻이에요.
이 꿈은 시험관 아기 시술의 긍정적인 결과를 상징하는 것으로, 생명이 무사히 착상되어 곧 기쁜 소식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큰 태몽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정성스럽게 꼼꼼히 손수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질문자 님의 앞으로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복채를 통해 좋은 해몽이 좋은 기운으로 이어집니다. "포인트 선물"을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