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muME 에뮬과 닌텐도 기기 포켓몬 교환 포켓몬을 닌텐도 3DS 실 기기로 옮기고 싶습니다 예전에는 DNS 지정후 에뮬과 닌텐도 통신 교환하여 포켓몬을 않아서 포켓몬을 교환할 수 없었습니다 요약해서
(DeSmuME) 에뮬과 닌텐도 기기 포켓몬 교환
포켓몬을 닌텐도 3DS 실 기기로 옮기고 싶습니다 예전에는 DNS 지정후 에뮬과 닌텐도 통신 교환하여 포켓몬을 않아서 포켓몬을 교환할 수 없었습니다 요약해서
씨커가 답변드립니다. 실제 상황과는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따라서 Nintendo 게임에서 오픈 소스 Nintendo DS 에뮬레이션인 DeSmuME 에뮬레이터로 Pokémon을 전송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여기에 이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단계별 가이드가 있습니다.
Nintendo DS 또는 Nintendo 3DS용 포켓몬 게임이 필요합니다. 유효한 저장 데이터 파일이 필요합니다.
컴퓨팅에 DeSmuME 에뮬레이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컴퓨터에 다음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유효한 운영 system Windows macOS Linu
평소와 같이 Pokémon 게임을 설정합니다.
게임이 Pokédex 또는 Nintendo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 특정 게임에 필요한 경우 WFC Wii Connect
게임에 유효한 저장 데이터 파일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전송 케이블 선택 Nintendo에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컴퓨팅에 DS 게임 인기 옵션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소프트웨어 지침에 따라 i를 설치하고 구성하세요
게임 ROM을 선택하고 에뮬레이트에 로드하여 DeSmuME에서 포켓몬 게임을 엽니다.
전송 케이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Nintendo DS 게임을 컴퓨터에 연결하세요.
전송 케이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Nintendo DS 게임에서 DeSmuME로 Pokémon 데이터를 전송하세요. 프로세스는 사용 중인 소프트웨어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전송이 완료되면 완료 DeSmuME 설정 저장 또는 전송된 포켓몬 데이터로 상태 저장
Pokédex 확인 또는 게임 내 메뉴에서 전송된 포켓몬을 이제 에뮬레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포켓몬 게임이 포켓몬 데이터를 DeSmuME로 전송하는 것을 지원하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일부 게임에는 데이터 전송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전송을 시도하기 전에 게임의 특정 요구 사항을 확인하세요.
게임 데이터에 대한 잠재적인 문제나 위험을 피하기 위해 항상 합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