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 앱으로 호텔 예약을 했는데 예약자 이름은 제 이름으로 하고 결제를 아빠 네이버 페이로 했는데
예약자 이름은 제 이름으로 하고 결제를 아빠 네이버 페이로 했는데 호텔 영수증에 호텔 체크인시 체크인에 사용된 카드의 이름과 예약자 이름이 같아야 한다고 나와있어서요 이러면 제 카드가 아니라 아빠 카드로 결제가 됐는데 문제가 생기나요? 체크인에서 카드 이름을 확인하는 건 체크인 카운터에서 결제하는 경우에만 해당하는건가요? 이미 예약을 하고 결제를 했는데 또 카드를 보여줘야 하는 건 아니죠? 예약자 이름이 제 이름으로 되어 있으니까 체크인시에 제 민증만 보여주면 되는건가요?
아고다 호텔 예약 시 예약자와 결제자 명의가 다를 경우 체크인 문제는
일반적으로 호텔 체크인 시 결제에 사용된 카드의 명의와 예약자 이름이 같아야 한다는 규정은,
체크인 카운터에서 현장 결제를 진행하거나 보증금 등을 카드 정보로 미리 잡아둘 때 해당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미 아고다를 통해 결제를 완료하셨다면, 현장에서 추가 결제가 필요하지 않은 이상 아버님 카드를 다시 보여줄 필요는 없으세요.
이런 경우는 빈번하게 일어나는 일이니 걱정안하셔도 될거 같아요.
아래 링크에 아고다 이용시 일어나는 여러가지 상황에 대해 잘 정리해둔게 있으니 확인하시고

아고다 앱으로 호텔 예약 총정리 - 저스트인포
아고다 앱을 이용해 호텔을 예약하는 과정은 간단합니다. 앱에서 여행지와 날짜, 인원수를 입력해 원하는 숙소를 검색한 뒤, 객실을 선택하고 예약자 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결제는 신용카드,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다양한 방법이 지원됩니다. 예약이 완료되면 이메일과 앱 내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