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남자친구와 헤어지는 법 재회한 남자친구에게 차였는데 ..헤어지는 과정에 제가 집착을 했고..남자친구가 절 폭행해서
재회한 남자친구에게 차였는데 ..헤어지는 과정에 제가 집착을 했고..남자친구가 절 폭행해서 .. 신고까지 하게 됐어요 많이 힘들고 화가 나서 합의금까지 받고 고소 취하 하고…그와중에 그 친구는 만나기 싫다고 인연끊자는데 ..제 미련으로..계속 만남을 이어가게 됐어요 다시 사귀진 않고 만나서 밥 먹고 헤어지는 식으로 한달 정도 이어온거 같네요..남자친구는 그 사건으로 살던 원룸에서 쫓겨났고그래서 이사를 갔구 그 비용을 저한테 빌려 달란 식으로 말했고 저는 차일 피일 미루다 빌려주지 않았구요 이대로 연락을 하지 않고 있는데 …계속된 비난의 문자로 괴롭네요 ..차단해야 하는데 ..미련하게 못하고 있어요 이 사람이 저한테 요구 하는게 금전뿐이었나 싶어 속이 상합니다 .. 정신 차리고 싶은데 아직도 멀었나봐요…하루종일 연락을 안한건 처음이라 불안하고…연애를 해본 경험이 많지 않아서 끊어내는것 조차 두렵고 숨이 막히네요… 정말 이대로 영영 끝날까봐 무섭고 제가 얻어맞고도 이런 헛소리 하는게 우습겠죠… 이럴땐 어쩌면 좋을까요… 정신차리게.. 도와주세요….
얻어 맞고도 좋아하는 경우가 괜히 생기는게 아닙니다. 사랑하는게 하도 묘해서 질문자님처럼 헤어져야지 하면서도 떼어내지 못하는 미련이 존재합니다. 아마 앞으로도 남친에게 끌려 다니실 것같습니다. 돈은 돈대로 다 퍼줄 것 같고 몸과 마음을 다 줄 것같습니다.
즉 현재의 질문자님은 남자의 영향력에서 못 떠날 것 같아요.
만일 떠난다면 독하게 뒤돌아보지 않고 떠날수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