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풍 사극 순정 만화책? 좀 찾아주세요.. 아주 옛날에 2017년? 2018년?정도쯤 도서관에서 읽었던 만화책인데 시리즈였어요. 1권만 읽어봤고
아주 옛날에 2017년? 2018년?정도쯤 도서관에서 읽었던 만화책인데 시리즈였어요. 1권만 읽어봤고 잘 기억은 안나는데 대충 가난하지만 명량한 여주가 돈받고였나 궁에 들어가게 되서 잠깐 후궁이 되기로 했는데 왕이 여주 엄청 좋아하게 되고 꽁냥거리다가 여주가 약속 기간 끝나고 다시 집으로 돌아가게 됐던걸로 기억해요 왕이 엄청 아쉬워하고 2권에서 다시 만나는걸로 아는데 혹시 아시는 분 진짜 찾고싶어요.. 표지는 주황색이였던 것 같고 여주가 머리 틀어올리고 있는 그림이 표지 그림인걸로 기억합니다!진짜 중국 만화인데 번역된건지 아니면 중국풍인건지는 잘 모르겟어요..
말씀하시는 걸 보면 혹시나 찾으시는 게 <채운국 이야기>라는 작품이 아닌지 모르겠니다.
꽤 옛날에 나왔던 라이트노벨 작품으로, 애니화나 만화화도 됐었던 작품이지요. 채운국 이야기 7 저자 유키노 사이 출판 서울문화사 발매 2017.01.30. 채운국 이야기 9 저자 SAI YUKINO 출판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발매 2015.12.30. 채운국 이야기 2기 연출 미등록 출연 미등록 방송 2006, 일본 NHK BS
고대 중국 비슷한 배경의 세계관의 나라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로맨스물 스토리로, 명색은 귀족 가문이긴 하지만 재산은 전혀 없는 데다가 괜히 집만 커서 가난한 생활을 하는 주인공 소녀가 왕궁에서 찾아온 관리에게서 왕비 역할을 맡아주면 거액을 주겠다는 소리에 즉각 받아들여서 난데없는 왕비가 되어 궁궐 생활을 하게 된다는 전개의 작품이지요.
이후 얼굴도 모르던 젊은 국왕과 우연히 마주치거나 이런저런 일들을 겪기도 하면서 조금씩 인연을 이어 가고, 모든 사건이 다 끝난 뒤에는 왕이 계속 곁에 있기를 원해도 다시 원래 생활로 돌아가서는 자신이 옛날부터 소망하던 여성 관리로서의 길을 걸어나가게 되면서 국가와 왕실 내부에서의 어두운 전개도 조금씩 드러나는 등 연애물 작품이면서도 다소 어두운 분위기의 작품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