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먹튀? 옷 주문했는데 돈은 나갔는데 주문내역에 안떠서 어떻게 해야할까요 취소된건가요 취소되면
옷 주문했는데 돈은 나갔는데 주문내역에 안떠서 어떻게 해야할까요 취소된건가요 취소되면 돈이 들어와야하는데 안들어와서요
주문이 정상적으로 되었다면 주문내역에서 확인이 되며,
주문 내역에서 확인이 안된다면 정상 적으로 주문이 되지 않은 것 입니다.
주문 후 취소가 되었어도 주문내역에서 취소 내역이 확인 됩니다.
상품 주문 하시면서 결제 하셨는데 주문내역에서 주문건 확인이 되지 않고
에이블리 고객센터로 문의 하셔서 확인을 해보셔야 합니다.
결제를 하신 게 맞고 결제건 확인이 되는경우 환불 받을 수 있으며,
환불의경우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이 되고 결제수단별로 환불 기간일정이 다르며
보통 영업일 기준 3~7일 내 정도에 환불 처리 됩니다
===> 영업일 은 주말,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을 말합니다.
주문 후 결제 하셨는데 주문내역에서 주문 및 결제건 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일시적인 오류 일 수 있으며, 일정 시간 경과 후 다시 확인 해보시고
그래도 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하시어 확인 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1833-8021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10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주말 / 공휴일 은 휴무이며,
점심시간은 12시 30분부터 13시 30분까지이니 점심시간은 피해서 전화를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앱 내 또는 사이트 내 1:1 문의 / 카카오톡 채널 통해 문의도 가능 합니다.
결제는 에이블리에 하며, 에이블리는 회사 기업 이며,
주식회사 에이블리코퍼레이션 이라는 회사 에서 운영합니다.
에스크로 시스템은 구매자와 판매자 간 신용관계가 불확실할 때 제3자가 상거래를 중개하는 매매 보호 서비스 입니다.
결제 대행사인 PG사또는 VAN사 / 은행 및 카드사 통해 결제가 진행되고
해당 업체에서 거래가 종결되면 정산을 할때 수수료는 에이블리에 ,
수수료를 뺀 나머지 판매대금은 업체 마켓 판매자분에게 등록한 정산 받는 계좌 에 입금하여 지급 해드리게 됩니다.
환불의경우 결제 대행사 인 PG 사 또는 VAN사 / 은행 및 카드사 통해 거쳐 진행이 되며
구매자가 에이블리에 취소 요청하면 에이블리에 요청건을 확인후 결제대행사 PG사 또는 VAN사 , 은행 및 카드사 통해서 환불이 진행되는 부분입니다
참고해주시기바라며 답변채택과 UP 따봉 선택 부탁드립니다. 이외궁금한건 답변채택후 1:1질문 주세요.
제답변이 도움 되셨으면 꼭포인트로감사도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