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메이플 무자본 나로vs섀도어 이번 하버 복귀한 유저인데 시간적 여유가 생기다 보니 게임이 정말
메이플 무자본 나로vs섀도어 이번 하버 복귀한 유저인데 시간적 여유가 생기다 보니 게임이 정말
이번 하버 복귀한 유저인데 시간적 여유가 생기다 보니 게임이 정말 너무 재밌어서 챌섭 열린 날짜부터 지금까지 키우고 있는데 본캐로 엔버 275렙까지 찍고보니 개인적으로 컨셉이나 이런게 하다보니 잘 안 맞다고 느껴져서 본캐를 지금 당장 바꾸려고 합니다. 새계정을 만들어서 챌섭에서 새 본캐를 정해서 챌섭이 끝날때까지 키울라고 합니다. 여러캐릭을 하버 먹이고 200까지 찍고 5차까지 찍먹해보고 삭제하고 여러캐를 그렇게 했는데 결국 맘에드는 캐릭은 나로랑 섀도어더라고요둘다 무자본으로 키우기 어려운 직업이란건 압니다. 그치만 정말 길게 2-3년 이상 바라보고 정말 진심으로 키울생각입니다.섀도어는 쿨뚝을 사용하는 직업이라 쿨뚝이 비싸다는 단점이 있고 나로는 사냥 원킬컷이 약하고 무적기가 없어서 힘들다는 단점이 있다는 걸 미리 알아봤습니다. 나중에 파티격으로도 다른 분들이랑 어올리고 싶은데 이런 제 상황에선 두 직업중 뭐가 더 나을까요??
i
파티격을 생각하시면 두 직업 모두 적합하진 않습니다.
굳이 따지면 검밑솔 정도나 혹은 상위 보스를 솔격하는 정도로 보고 가셔야 합니다..
글쓴님이 두 직업중 1개를 꼭 고른다면.. 개인적으론 [ 나로 ] 라고 생각은 듭니다.
파티격은 둘째치고.. 광부 케릭으로 돌릴수있는 스킬이 있다보니..
어느정도 괜찮다.. 라는 정도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