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택배사에서 반품을 같이 수거해간 경우 어떡하나요? 아식스 공식홈페이지에서 신발을 구입했습니다우체국택배로 신발이 도착한 후 시착해보았더니 사이즈가 맞지
다른 택배사에서 반품을 같이 수거해간 경우 어떡하나요? 아식스 공식홈페이지에서 신발을 구입했습니다우체국택배로 신발이 도착한 후 시착해보았더니 사이즈가 맞지
아식스 공식홈페이지에서 신발을 구입했습니다우체국택배로 신발이 도착한 후 시착해보았더니 사이즈가 맞지 않아 반품신청을 해놓고 문앞에 내놓았습니다근데 문앞에 저희 형이 같이 내놓은 쿠팡 비닐 반품도 있었습니다근데 다음날 오전 쿠팡 기사분이 쿠팡 반품과 제 신발 박스도 함께 가져간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이런 경우 어디에 어떻게 문의를 해야하나요?형이 형 쿠팡 계정으로 문의를 넣었더니 조치는 별로 없고 CCTV영상을 지참하면 좀 더 빠르게 진행해준다는 답변만 하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ㅠㅠ
반품이 잘못 수거된 경우, 아식스 고객센터에 직접 문의하여 상황을 설명하는 것이 좋습니다.
쿠팡과 아식스 양쪽에 문의하여 문제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요청하세요.
CCTV 영상이 있다면 도움이 될 수 있으니 준비해 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