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수식이 궁금합니다. 첫번째 시트 현황표 초록색에서 자료를 취합하려고 합니다.a담당자, b담당자 이렇게 담당자별로 시트를 만들어서 자료를 만들려고합니다.수식ㅠㅠ 알려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당 ㅠㅠ!!
제품리스트수정.xlsx
내PC 저장
MYBOX 저장
※ 대화 내지는 상담이 가능한 expert센터에서는 질문 내용 전달이 용이하여,
expert를 잘 선택할 경우, 차원 높은 답변을 얻어 기대 이상의 가치를 느낄 수 있습니다.
엑셀이나 고교수학과 관련하여 수준 높은 답변을 원하실 경우,
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다음 링크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https://m.expert.naver.com/expert/profile/home?storeId=10000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