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중학생 여름방학 수학 공부 하기 싫어요 전 중학생인데 이번 중학생 여름방학에 수1까지 진도를 나가라고 엄마가 성화입니다. 어머니가
전 중학생인데 이번 중학생 여름방학에 수1까지 진도를 나가라고 엄마가 성화입니다. 어머니가 교육 쪽에 종사해서 그런지 학구열이 높으십니다. 수학 진도 공부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는데 여름방학동안 이런 저를 잘 잡아줄 대치동 부근의 수학학원 어디 없을까요?지금까지는 사촌형이 과외로 주말마다 모르는 문제들 오답 봐줬는데 변화가 필요한 것 같아요. 형이라서 너무 쉬운 건 쪽팔려서 못 물어 본적도 있었거든요. 공부하기 정말 정말 싫지만 나중에 성적 떨어지는 것을 보고 있을 자신은 더더욱 없네요… 중학생 여름방학 동안 정신 차릴 수 있는 따끔한 조언이나 수학학원, 인강 등 조언 부탁드립니다. 
슬럼프가 온 것 같네요.
저도 고등학교 올라가기 전 중학생 여름방학에 똑같은 심정이었어요.
그럴 때는 환경을 바꾸는게 도움이 돼요.
집에서 나와서 다른 환경에서 수업 듣는 걸 추천합니다.
공부하기 싫을 때 다른 친구들 열심히 하는 거 봐야지 자극도 되고 다시 원 페이스 찾는데
도움이 되실 거에요.
음 과외를 이전까지 하셨다는 걸 보아서는 과외식 학원이 잘 맞으실 거 같아요.
대치 더원, 프리미어학원 두 곳 추천 드려봅니다.
대치 더원학원은 최근에 수능관도 추가 확장하면서 입시 맞춤형 전략을 잘 세워주는 걸로 유명해요. 올해 정시로 서울대도 보낸 걸로 알고 있습니다. 최상위권, 상위권 학생들이 꽤나 다니는 학원이에요. 무료 진단 테스트도 있으니 리프레쉬 할 겸 응시하는 거 추천요.
프리미어 수학학원은 대치역 1번출구 바로 앞에 있어요. 진도와 클리닉까지 모두 담임 선생님이 봐줘서 완전 책임제로 운영돼요. 그리고 누적 테스트로 약점 보완 및 함정 문제 풀어나갈 수 있어 어려워하는 부분 맞춤으로 메꿀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수학 공부하는게 지금 당장은 싫을 수도 있어요.
저도 중학생 여름방학 때 슬럼프 와서 아예 시험 찍은 경우도 있고요.
다만 이 시기에도 꾸준히 조금씩이라도 풀어내면 또 할 만 하더라구요.
인간은 습관의 동물이기도 하니까요.
제 조언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네요.
여름방학 파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