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장터 우체국 우체국에서 택배 보냈는데 예약하고 바코드를 안보여줘서 이상하게 된거 같은데 어케
우체국에서 택배 보냈는데 예약하고 바코드를 안보여줘서 이상하게 된거 같은데 어케 해야되나요?
1. 바코드 없이 접수됐다면 즉시 우체국에 문의하여 예약번호·핸드폰 번호로 송장을 재출력/접수하도록 하세요.
2. 번개장터 앱에서 접수 상태가 “정상”인지 꼭 점검하고, 문제시 예약을 다시 진행하거나 상담원 안내를 받는 것이 안전합니다.
3. 이 상황은 간혹 발생하는데, 직원에게 예약번호 또는 휴대폰번호만 잘 알려주면 얼마든지 정상 처리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