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토론토 근처 여행 추천
안녕하세요.
여행사 운영 중 입니다.
토론토 근처에는 아름다운 자연과 다양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들이 많습니다. 3주라는 긴 시간 동안 다양한 곳을 방문하여 알찬 여행을 만들어 보세요!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곳
나이아가라 폭포: 토론토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웅장한 폭포의 절경을 감상하고, 보트 투어나 헬리콥터 투어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알곤퀸 공원: 캐나다에서 가장 큰 국립공원 중 하나로, 아름다운 호수, 숲, 그리고 다양한 야생동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하이킹, 카누, 캠핑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프린스 에드워드 카운티: 붉은 모래사장과 아름다운 해변이 인상적인 곳입니다.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자전거를 타고 해안 도로를 따라 달리는 것도 좋습니다.
도시를 즐길 수 있는 곳
몬트리올: 프랑스 문화의 영향을 받아 독특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도시입니다. 올드 몬트리올을 거닐며 역사적인 건축물을 감상하고, 다양한 레스토랑과 카페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퀘벡 시: 북미 유일의 성벽 도시로, 유럽풍의 건축물과 아름다운 풍경이 인상적입니다. 샤토 프롱트낙 호텔과 올드 퀘벡을 방문하고, 세인트 로렌스 강을 유람하는 것도 좋습니다.
오타와: 캐나다의 수도로, 의회 의사당, 국립 미술관 등 다양한 문화 시설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Rideau 운하를 따라 자전거를 타거나, 국립 전쟁 기념관을 방문하는 것도 좋습니다.
기타 추천 여행지
Muskoka: 아름다운 호수와 코티지가 있는 지역으로, 여름철 휴가지로 인기가 많습니다.
Niagara-on-the-Lake: 와인 생산지로 유명하며, 아름다운 마을 풍경과 다양한 와이너리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Thousand Islands: 세인트 로렌스 강에 위치한 1,800여 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곳으로, 보트 투어를 통해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3주라는 긴 시간 동안 다양한 여행을 즐기기 위해 다음과 같은 여행 계획을 세워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첫 주: 토론토 시내 관광과 주변 지역 당일치기 여행 (나이아가라 폭포, 토론토 아일랜드 등)
둘째 주: 몬트리올 또는 퀘벡 시 방문
셋째 주: 알곤퀸 공원 또는 프린스 에드워드 카운티 등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곳 방문
그리고 요즘 해외에서 스키밍 범죄가 유행하고 있으니 꼭 알아두고 여행하시길 바랍니다.
스키밍 범죄는 카드 상의 정보를 해킹하여 도용하는 범죄로 악의적인 사람들이 이를 이용합니다.
특히 공항, 전철, 야시장 등 사람이 많이 모이는 유명 관광지에서 발생합니다.
여행사에서는 여행 고객분들의 범죄 예방을 위해 RFID 차단 재질로 제작 된 가방을 구매를 권유 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는 가격도 디자인도 합리적이며, 수납공간도 넉넉한 가방 입니다.
(가방 내부 여권, 동전지갑 별도 수납공간이 있고, 가방 구매 시 동전지갑 증정 중 이네요)
제가 구매한 여행 가방 공유 드립니다.
(내돈내산, 절대 광고 아닙니다.)
여행을 즐기면서 스키밍 범죄로 부터 안전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