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멈추네요 돌리다가요 ㅠ필터도 청소해줬는데 계속이러네요…9as인지,9RS인지 계속 뜨면서 건조기 안쪽에 불이 깜빡깜빡거리고,띵동 띵동 소리도 계속나요
건조기 사용 중 점검 코드가 발생하여 문의하신 내용 보았습니다.
첨부하신 사진 확인 시 가스 건조기라면 건조기에 가스가 정상적으로 공급되지 못할 때 나타나는 증상으로 보입니다.
① 중간 밸브가 잠겨 있을 경우, 가스가 공급되지 않아 에러 코드가 발생합니다.
② 중간 밸브가 열려 있다면, 밸브 내부의 가스 차단 장치(퓨즈코크)가 작동하였을 수 있습니다.
③ 중간밸브를 2~3회 정도 닫았다 다시 열고 다시 작동 시켜 동작을 확인합니다.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20150190579059

[LG 건조기 에러코드][가스형] gAS 에러코드가 떠요 | 스스로 해결 | 고객지원 | LG전자
LG전자 서비스는 의류건조기(20150190579059) 제품에 대한 문제를 빠르게 진단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제품별 다양한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위 내용을 참고하시어 조치해도 동일하면 점검이 필요해 보입니다.
제품에 대한 정확한 진단 및 조치는 서비스 매니저(엔지니어)가 직접 점검한 후 안내해 드릴 수 있는 부분으로
출장 서비스를 신청해 주시면 방문하여 제품을 진단하고 수리에 대해 자세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 출장 서비스 예약 : https://www.lge.co.kr/support/service-engineer-reservation
※ 안내드린 사항은 답변 시점 기준이며, 추후 변경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제품 사용 중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LG전자 고객상담실로 문의주세요.
상담실 이용은 유선 (☎1544-7777) 및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온라인 상담] 메뉴로도 상담 예약 가능합니다.
▶ 온라인 상담 : https://www.lge.co.kr/support/request-call-reservation
LG전자는 고객님의 문의를 365일 24시간 지원하기 위해
▶ LG전자 상담 챗봇 : https://chat.lg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