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LG건조기 room sensor dry 작동중 자동 멈춤 계속 멈추네요 돌리다가요 ㅠ필터도 청소해줬는데 계속이러네요…9as인지,9RS인지 계속 뜨면서 건조기 안쪽에

계속 멈추네요 돌리다가요 ㅠ필터도 청소해줬는데 계속이러네요…9as인지,9RS인지 계속 뜨면서 건조기 안쪽에 불이 깜빡깜빡거리고,띵동 띵동 소리도 계속나요
LG전자 고객도우미 입니다.
건조기 사용 중 점검 코드가 발생하여 문의하신 내용 보았습니다.
첨부하신 사진 확인 시 가스 건조기라면 건조기에 가스가 정상적으로 공급되지 못할 때 나타나는 증상으로 보입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중간 밸브가 잠겨 있을 경우, 가스가 공급되지 않아 에러 코드가 발생합니다.
② 중간 밸브가 열려 있다면, 밸브 내부의 가스 차단 장치(퓨즈코크)가 작동하였을 수 있습니다.
③ 중간밸브를 2~3회 정도 닫았다 다시 열고 다시 작동 시켜 동작을 확인합니다.
■ [가스형] gAS 에러코드가 떠요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20150190579059 image [LG 건조기 에러코드][가스형] gAS 에러코드가 떠요 | 스스로 해결 | 고객지원 | LG전자
LG전자 서비스는 의류건조기(20150190579059) 제품에 대한 문제를 빠르게 진단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제품별 다양한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www.lge.co.kr
위 내용을 참고하시어 조치해도 동일하면 점검이 필요해 보입니다.
제품에 대한 정확한 진단 및 조치는 서비스 매니저(엔지니어)가 직접 점검한 후 안내해 드릴 수 있는 부분으로
출장 서비스를 신청해 주시면 방문하여 제품을 진단하고 수리에 대해 자세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 출장 서비스 예약 :​ https://www.lge.co.kr/support/service-engineer-reservation
감사합니다.
※ 안내드린 사항은 답변 시점 기준이며, 추후 변경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제품 사용 중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LG전자 고객상담실로 문의주세요.
상담실 이용은 유선 (☎1544-7777) 및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온라인 상담] 메뉴로도 상담 예약 가능합니다.
▶ 온라인 상담 : https://www.lge.co.kr/support/request-call-reservation
LG전자는 고객님의 문의를 365일 24시간 지원하기 위해
챗봇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LG전자 상담 챗봇 : https://chat.lge.co.kr
***************************************************************************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