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학교 진로 선생님이 괴팍해요 저는 고3 학생입니다. 학교 진로시간에 자기 수업에 대해서 대단히 착각하고
저는 고3 학생입니다. 학교 진로시간에 자기 수업에 대해서 대단히 착각하고 있으신 것인지 아니면 꼰대이신건지 진로시간에 출석을 부르는 상황 속 제이름이 나와 목소리는 안내고 손만 들었는데 그 쌤이 어디 오씨냐고 물어 보았다. 그래서 잘 모르겠다고 했더니 엎드려 뻣치라고 넌 가문에 수치라고 말했다. 그래서 진짜 엎드려요라고 말했더니 진짜지 그럼 가짜겠냐? 이런식으로 학생을 비하(?)하는 발언을 하였다.그리고 오늘 진로 시간 보고서 작성하는 수행 시간이였다. 거기서 나는 한컴독스라는 프로그램으로 보고서를 작성하고 있었는데, 그 쌤이 어깨를 툭툭치면서 핸드폰으로 깔작대지 말고 패드나 컴퓨터로 작성해야지 라는 식으로 말했다. 2사건 다 수업시간이였고, 수치심을 유발하는 행동이였는데 이에 대해 질문이 있다.1. 이 선생님 처벌할 수 있을까? 있다면 어떻게?2. 처벌할 수 없다면 그 쌤에게 어떤 식으로 말이나 행동을 해야 저런 수치스러운 행동을 멈출 수 있을까?인공지능 말고 솔직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휴...
요즘 뭐만 하면 꼰대고 틀탁이고.
뭐만 하면 수치심들어서 신고하고 싶고.
선생질도 무서워서 못하겠네요.
자기 성씨 모르는게 자랑은 아니고...
딱 봐도 목소리도 안내고 손만 든 것도 잘한 행동 아니에요.
요즘 폰으로 너무 모든걸 다 해결하는데
사회 나가면 노트북이나 컴퓨터로 처리해야할 일이 많은데 미리미리 연습한다 생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