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죽이는 꿈 이거 무슨 꿈인가요? 제가 약간 변형된 제 집에서 있었는데 뭔가 으스스한 거에요 뭔가
제가 약간 변형된 제 집에서 있었는데 뭔가 으스스한 거에요 뭔가 나 노리는 거 같고 난 혼자 있는데 혹시 귀신이 있나 하던 찰나에 어떤 여자?가 있는 거에요 근데 첨 보는데 뭔가 아는 사람 같은 느낌이 났는데 아무튼 갑자기 속으로 이 사람이 날 죽이려한다는 생각이 들어서 몸 싸움같은 거 하다가 그 사람을 오븐에 넣었어요 그리고 오븐을 작동시켜서 그사람이 쪄지고 제가 막 살이랑 뼈랑 분리해서 뼈를 없앨려고 봉지에 싸고 흑으로도 싸고 제가 쓰는 필통에 넣어서 갔는데 어떤 베트남? 남자아이가 수상하게 있는거에요 그래서 뭐지 했는데 그 뼈를 노리고 온 애였고 막 그 애가 막 8키로짜리 한손으로 드는 운동할 때 쓰는 걸 양쪽에 들고 있는데 저보고 들어보라는 거에요 그래서 제가 뛰어서 도망치다가 깼습니다 이거 무슨 꿈인가요?
이 꿈을 해석하자면, '익숙하지만 낯선 집'은 현재 자신의 삶 속에서 안정감은 있지만 어딘가 모르게 불안정한 감정을 나타내요.
'어떤 여자'가 자신을 해치려는 느낌은 내면의 두려움 또는 억눌린 감정이 외부 인물로 투영된 거예요.
그 여자를 오븐에 넣고 뼈를 숨기는 행위는, 자신이 처한 문제나 불안 요소를 억누르려는 심리, 또는 후회와 죄책감을 상징하기도 해요.
‘베트남 남자아이’는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 발생하는 새로운 압박감이나 경계심을 나타낼 수 있고, ‘8kg짜리 운동 기구’는 자신의 능력보다 더 무거운 짐을 지우려는 외부의 시도 또는 자기 스스로 느끼는 부담감을 상징해요.
이 꿈은 깊은 내면의 불안이 표출된 꿈이지만, 반대로 말하면 스스로를 돌아보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기회가 온다는 의미로도 해석할 수 있어요. 마음이 복잡하고 무거울 수 있겠지만, 지금은 자신을 믿고 천천히 감정을 정리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정성스럽게 꼼꼼히 손수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질문자 님의 앞으로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복채를 통해 좋은 해몽이 좋은 기운으로 이어집니다.
복채의 의미로 "포인트 선물"을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